누구나 쉽게 한국어를 배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가고 있는 일본 최대급 온라인 한국어 교실 ‘데키칸 온라인’에서 열정 있고 유능하신 선생님을 모집합니다.
우대사항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한국어를 가르치신 경험
👉🏻줌, 교재 ‘できる韓国語’ 사용 경험
👉🏻일본어 능통자
👉🏻한국 및 해외 거주분도 가능
경험이 부족하셔도 한국어와 교육에 관한 관심과 열정이 있으시다면 지원해 주세요.
레슨비는 일본에서 업계 최저가를 지향하지만, 학생은 타사와 같은 입회비와 월회비가 없고 선생님은 학원측에서 떼는 수수료가 업계 최저이기 때문에 학생과 선생님 모두 만족하시며 오래하시고 계십니다.
현재 재학생 400여명, 강사 50명 가량이 있습니다.
꼭 저희 데키칸 온라인에서 교사의 꿈을 이루시고 자랑스런 문화 유산 한글을 세계에 보급해 가셨으면 합니다.
이미애 선생님

안녕하세요?
‘데키칸 온라인’에서 한국어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미애입니다.
저는 후쿠시마 민단에서 한국어를 가르치다가 4년전부터 데키칸 온라인을 통해 여러 지역에 계신 분들께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는데, 일본인 학습자들은 성실하고 조급해 하지 않고 꾸준히 이어가는 장점이 있습니다.
‘데키칸 온라인’에서는 선생님들끼리도 온라인으로 소통하며 정보 공유 및 선생님들에 대한 다양한 지원이 있고, 훌륭한 선생님들이 많이 계셔서 저도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한국어 강사로 함께 활동하실 훌륭한 선생님들을 더 많이 뵐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이을진 선생님

‘데키칸 온라인’에서 일하고 있는 한국어 선생님들은 모두 친절하고 우수한 분들이라서 온라인 학교지만 라인그룹에서 모르는 것을 물어보거나 정보를 주고 받으며 한국어 교육 방법에 대해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학원의 매칭 수수료가 적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앞으로 한국어 교육에 관심 있는 분들이 더 많이 모여서 ‘데키칸 온라인’을 빛내 주셨으면 좋겠네요.
많은 한국어 선생님들의 지원을 기다리고 있을게요!
박지호 선생님

안녕하세요, ‘데키칸 온라인’의 한국어 강사 박지호입니다. 현재 큐슈 지역의 어학 스쿨과 전문학교에서 한국어를 가르치며, 데키칸에서도 활발히 온라인 레슨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데키칸은 훌륭한 동료 강사님들과 교류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강사료도 업계에서 좋은 편이구요, 무엇보다 강사가 강의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는 덕분에 즐거운 마음으로 수업에 임하고 있어요.
온라인에서 한국어 교육 경험을 넓히고 싶은 분들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데키칸의 문을 두드려 보세요!
お問い合わせ를 통해 문의나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